본문 바로가기

리뷰

[증평 리조트] 블랙스톤 벨포레 방문 후기 ① : 51평형 콘도 숙박 리뷰

안녕하세요. Elk입니다.

오늘은 장모님, 장인어른과 함께 방문한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희 가족은 1박 2일 동안 리조트 내 식당과 콘도 및 부대시설을 이용했구요. 2개 리뷰에 걸쳐 콘도시설과 놀거리 그리고 식당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Go Go!!

벨포레
벨포레의 명물 회전그네

 

저희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 와이프 본가에서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 차로 이동했는데요. 약 40분 정도 달려 도착했습니다.

 

 

주말 동안 계속 비가 와서 사실 걱정은 됐지만 막상 도착하고 나니, 호수와 산에 나지막하게 낀 구름이 참 예뻤습니다. 쨍쨍한 날에는 볼 수 없는 그런 선선한 운치를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도로에 차도 많지 않아, 쌩쌩 달릴 수 있었어요 ㅎㅎ

벨포레 경치

 

 

콘도이용

콘도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과 같은 웰컴센터를 찾아가야 하는데, 리조트 입구 약 1km 정도 더 들어오면 대로변에 바로 위치하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진 않으실 겁니다. 이곳 3층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3시부터 체크인이라 앞에 대기 인원이 좀 있었는데, 웰컴센트 뒤편 주차장에 눈치 빠르게 주차하고 순번을 기다렸습니다. 만약 빠르게 체크인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3시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미리미리 번호표를 뽑아두시길 바랍니다.

 

웰컴센터

 

예약한 51평형은 16평형과 35평형 방을 연결하여 이용하는 형태로, 2 가족이 함께 방문했을 때 가장 좋은 형태로 보입니다.

거실은 35평형에 딸려있는 구조로, 거실에 식탁, 냉장고, 소파가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증평 지역 생수도 4통이 서비스로 있었습니다.(1개는 제가 벌컥벌컥 마셔버렸어요.)

콘도 주방콘도 생수
콘도 거실콘도 소파
콘도 주방 및 거실

거실에 이용 유의사항과 편의시설에 대한 안내문이 있었고 벨포레 내 식당의 메뉴에 대한 간략한 책자도 함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유의사항식당 책자

 

화장실과 세면대도 아주 깔끔하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욕조도 함께 있어 제가 아주 따뜻하게 잘 이용했답니다. ㅎㅎ

물론 객실을 2개 붙인 방이니까, 화장실도 세면대도 모두 2개씩 있답니다.

콘도 화장실콘도 세면대

 

침실은 조금 특이한 점이, 16평형에 해당하는 방에는 싱글침대가 2개가 비치되어 있고, 35평형에 해당하는 방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었습니다.

16평형 침실35평형 침실
장모님 장인어른의 배려로 저희 부부가 넓은 침실을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옷장에는 이불과 베개가 2세트 정도 더 있어서, 가족이 많다면 바닥에 깔아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침구류도 아주 깔끔하게 세척되어 있고 호텔 이불 특성상 아주 시원하면서도 기분 좋게 거친.. 그런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들 뭔지 아실 겁니다 :D) 

콘도 이불
제 옷이.. 함께 나왔네요

 

 제가 묵은 101동에서는 앞 호수가 파노라마 뷰로 탁 트여있는 게 개방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크... 신선놀음

벨포레 풍경

 

그리고 아직 완공은 되지 않았지만, 원더 Pool이라는 풀장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방수작업만 마무리하면 될 것 같아 아마 1달 내로 완성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식사이트상 원더 Pool은 오픈예정으로만 되어있고, 정확한 시점은 아쉽게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사이트 내 원더풀 이미지는 아주 멋있네요. 다음에 형님 가족과 애기들도 함께 방문해야겠습니다.

벨포레 원더풀
출처 : 블랙스톤 벨포레 공식 웹 사이트

 

 

 

벨포레 리뷰 1탄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사진 때문에 글이 너무 길어질까 봐.. 여기쯤에서 끊고 2탄 "식당과 놀거리" 편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Elk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증평 리조트] 블랙스톤 벨포레 방문 후기 ② : 벨포레 놀거리 및 식당 리뷰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