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2023 스트로베리 블라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Elk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생일 기념으로 그토록 고대하던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을 다녀왔는데요!!

주말을 아주 달콤하게 보낼 수 있었던, 딸기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방문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D

 

스트로베리 블라썸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블라썸(Strawberry Blossom)

와이프가 작년부터 가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22년에 가지 못한 곳을 올해 드디어 방문해 보네요!!

3/26까지 진행되기에 약간 뒷북 같지만,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과 내년 이벤트의 레퍼런스로 기록해 봅니다. ;;

 

스트로베리 블라썸은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층 Plaza 내에 위치한 라쿠가든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용 시간은 12:00~15:00였습니다.

 

주중에 예약 문의를 해보니 12:00 첫 타임은 모두 예약이 되어있던 상황이었고, 1:30분 타임이 남아있어서 다행히 마지막 티켓을 잡았네요. (올해도 못 갈 뻔...;;)

허나... 이마저도 고속도로 상황이 좋지 않아 지각했다는..(무슨 교통사고가 2번이나 있었을까요.)

 

라쿠 가든은 야외는 아니었지만 층고가 높고 채광이 좋아 마치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느낌이라 개방감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라쿠
라쿠 가든

 

23년 스트로베리 블라썸에는 특별히 빅뱅의 멤버인 TOP이 런칭한 T'SPOT이라는 브랜드의 와인이 함께 제공이 되었는데요. 1인당 1잔씩 시음을 할 수 있었지만, 저는 운전 때문에 아내에게 모두 양보했습니다. (다음엔 저도,, 꼭..)

 

와인은 한쪽 코너에서 예쁘게 진열되어있고, 원하면 구매도 가능했습니다. (화이트와 레드와인 2종류가 있네요!)

TOP와인바
T'SPOT

 

뷔페 구성

스트로베리 블라썸 이벤트 뷔페는 크게 식사코너와 디저트코너로 나눠져 있었는데, 오픈한 취지가 디저트였기에 생각보다 식사코너 쪽 구성이 아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둘 다 좁디좁은 위장을 갖고 있기에 조금만 먹고도 꽤 배가 찼지만, 혹여나 뷔페라는 소리에 식사에 큰 뜻을 가지고 방문하신다면 꽤나 실망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았습니다.

 

 

배가 불렀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고 하지요.

딸기 디저트..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타르트, 티라미슈, 젤리, 주스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딸기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물론 저의 최애 생딸기도 있었구요.

 

맛도 맛이지만,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주변 꽃장식과도 참 잘 어울려 지나가는 사람들도 멈춰서 사진 한 장씩 꼭 찍고 가시더라구요.

 

딸기 디저트딸기 뷔페

 

와인 코너 옆에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도 있어,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었답니다.

 

약속의 3시까지 커피 2잔과 무한 딸기 디저트를 뱃속에 꽉꽉 채우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ㅎㅎ (꺼억~)

딸기 디저트
음식 사진에는 참 소질이 없네요 전..ㅎ

마무리

다른 후기들을 조금 알아보니, 가격이 작년보다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식료품 가격이 크게 오른 탓이겠지만 메뉴도 줄었다고 하니. 흠......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약간 걱정되네요.

 

음식만 놓고 보면 8만 3천 원이라는 가격은 좀 부답스럽지만, 따사로운 햇살과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하니 약간은 위안받는 느낌이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회원이거나 투숙객의 경우에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미리 회원가입 하셔서 꼭 혜택 받으세요!!

 

다음에 또 좋은 곳 가게 되면 여러분들과 나누겠습니다.!! Elk였습니다. 감사합니다.